LASIK/LASAK 라식/라섹

수술클리닉 > 라식/라섹 > 마이크로라식

마이크로라식이란?
얇고 섬세한 초박형, 안전한 최신수술, 부작용 최소화

일반라식은 130㎛-160㎛ 정도의 각막절편을 만드는데 반해 마이크로라식은 미세각막절삭기(microkeratome)을 이용하여 90㎛~100㎛ 정도로 각막절편의 두께를 얇고 섬세한 초박형으로 만들 수 있어서 남아 있는 각막 잔여 두께가 늘어나므로 그만큼 안전하게 수술 받으실 수 있는 최신 수술 방법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고도근시나 각막두께가 얆은 경우나 동공이 큰 경우에도 수술 후 부작용을 취소로 줄여 안전하고 성공적은 수술경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Process마이크로라식의 수술 방법 및 과정

일반라식 수술 시 사용했던 마이크로케라톰 (미세각막절살기) 보다 얇게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는 일회용 헤드를 미세각막절살기 본체에 장착하여 각막절편을 만든 후에 엑시머레이저를 조사합니다.

ㆍ 수술 전 점안 마취제를 투여합니다.
ㆍ 눈에 Micro-Keratom을 고정 시킨후 Micro-Keratom으로 상피면을 만듭니다.
ㆍ 엑시머 레이저를 교정도수 만큼 각막 실질 부위에 조사합니다.
ㆍ 분리된 각막 상피를 제자리에 위치 시킵니다.
ㆍ 마지막으로 각막에 항셍제, 소염제를 점안한 후 보호 렌즈를 착용합니다.

Who 수술대상

이런분께 권합니다.

ㆍ 기존라식수술을 하기에는 각막을 많이 절삭해야 하는 사람
ㆍ 동공이 커서 웨이브프론트를 같이 해야 하는 사람
ㆍ 직업이나 환경상에 이유 때문에 빠른 회복을 원하는 사람

strength라식의 장점

ㆍ 일반 라식에 비해 기저부의 각막이 많이 남기 때문에 안전성의 확보됩니다.
ㆍ 섬세한 초박형 각막절편이 형성됩니다.
ㆍ 각막 혼탁이 없습니다.
ㆍ 고도근시에서도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합니다.
ㆍ 시력교정효과가 탁월합니다.

weakness라식의 단점

ㆍ 어느 일정한도 이상으로 각막이 얇은 경우에는 마이크로 라식도 불가능하고 잔여 각막량을 가장 많이 남길 수 있는 라섹계열의 수술만 가능합니다.
ㆍ 각막절편의 두께가 얇을수록 수술과정이 까다롭고 수술 후 각막절편에 잔주름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므로, 경험 많고 숙력된 의사의 섬세한 테크닉이 필수입니다.
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me2/hosting_users/cseeing/www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