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SIK/LASAK 라식/라섹

수술클리닉 > 라식/라섹 > 무통슈퍼라섹

Difference기존 무통(ASA) 라섹과의 차별점

저희 병원의 무통(ASA)라섹은 기존의 무통(ASA)라섹과는 근본적으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. 각막상피를 제거하는 방법 중 칼이나 알콜을 사용하지 않고 Brush를 사용한다는 점이며 특히 굴절상태와 동공크기 등을 고려하여 6mm와 8mm짜리인 Amoil Brush를 사용하여 난시가 심한 분들의 경우 상피 제거 면적을 Brush 크기(6~8mm) 보다도 조금 더 넓힐 수 있어 각막실질부위에 정확히 레이저 빔이 조사될 수 있도록 해주며, 야간동공의 크기가 매우 큰 분들께는 사용해도 빛 번짐 현상이 잘 발생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.
특히, Amoil Brush는 워낙 미세하고 부드러워서 각막실질을 손상시키지 않아 칼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표면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해 주는 장점이 있으며, 알콜사용에 따르는 자극감과 통증을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극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수술 방법입니다.
또한 수술시 사용되는 마이토마이신 (일반적으로 약자로 "M"으로 표현) 희석액은 각막실질 세포의 증식을 억제 하는 농도가 각막실질 세포에 손상을 주는 농도의 1/50로서 정상각막세포 손상없이 각막실질 세포의 증식만 억제하여 수술 후 혼탁이 생기지 않게 합니다.

Super lasekAmoil Brush + Allegretto Wave Eye-Q bluline = 무통슈퍼라섹

본원의 무통(ASA) 라섹과 또 한가지 다른 점은 알레그레토(Allegretto Wave Eye-Q Blueline)라는 매우 정교하고 빠른 레이저를 사용하므로, 레이저가 각막에 조사되는 시간이 짧아 그만큼 각막의 온도 상승이 적게 발생한다는 점 역시 통증 조절에 더욱 유리한 점이라 하겠습니다. 알레그레토는 현존하는 레이저 장비 중 가장 빠른 Flying Spot 방식의 레이저 입니다. 뿐만 아니라, 1펄스당 레이저 빔의 크기가 0.68mm로 다른 Flying spot 방식의 레이저보다 월등히 작기 때문에, 수술 각막의 온도상승을 최대한 막아줄 수 있습니다. 또한 굴적상태 및 동공크기에 따라 Amoil Brush를 사용하므로, 각막의 노출면적이 넓어져, 알레그레토의 최대 장질러도 근본적 시력 손상 없음 80% 목표
시력에 도달 1주 이내 2~3주 1~2주 심각한 합병증 각막편 관련 부작용, 각막 확장증 등에 발생가능성 있음 거의 없음 안구건조증 수술 후 일시적으로 심해질 수도 있음.
상대적으로 라섹보다 오래 지속됨 수술로 심해지는 경우는 드뭄

Strength무통슈퍼라섹수술의 장점

ㆍ 기존라섹에 비해 통증이 현저히 감소합니다.
ㆍ 각막상피재생 속도가 기존라섹보다 빠르기 때문에 회복속도가 빠릅니다.
ㆍ 기존라섹보다 직장이나 일상으로 복귀가 빠릅니다.
ㆍ 라식수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막절편에 의한 문제가 없습니다.
ㆍ 기존라섹수술의 장점을 그대로 갖는다. 즉 각막이 두껍게 남고 물리적 충격에 매우 강합니다.
ㆍ 각막 실질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ㆍ 기존 무통(ASA)라섹과 달리 빛번짐, 근시퇴행을 매우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me2/hosting_users/cseeing/www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